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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TICE

A/S 관련 정책 안내

일상 속 편안함, 다온솔 (ip: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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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, 다온솔입니다.

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서비스 제공 및 품질향상을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.


1. A/S 보증기간

 가. 무상 품질 보증 기간 : 14일 (단, 14일 경과 시 1년 이내 유상 보증)

 나. 무상 보증 기간 내에는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 

   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유상 서비스가 적용됩니다.

   1. 당사가 지정하지 아니한 타 소모품, 부품 사용으로 고장 발생 시

   2. 소비자 과실(예: 사용법 미숙지, 침수, 분해, 낙하, 사용 후 제품의 변질)

   3.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

   4. 사용에 지장이 없는 경미한 사유(예: 기능에 영향이 없는 정상 자국 등)

   5. 가정용 제품을 영업을 위한 목적 또는 수단으로 사용하거나 비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 할 경우

   6. 기타 출하 후부터 수령 전 까지의 제품 상해에 관해서는 협의에 따름

  

 다. 지정된 곳 이외에서의 수리에 대해서는 품질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 라. 서비스 기간은 유.무상 수리 후 연장되지 않습니다.

 마. 상세페이지상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았을경우에는 교환/환불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(부착 벽부위 제외 or 고속충전기로 인한 고장)


2. A/S 비용

※ 14일 경과 시 상품에 따라 유상 A/S 진행되며 상품별로 금액은 상이 할 수 있으니, 고객센터 담당자와 비용 확인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
※ 유상A/S 택배요금은 별도입니다. (수거 진행 시 왕복배송비 부과)

※ 대표 계좌 : 국민은행 051001-04-208672  예금주 : 김종혁


3. A/S 진행 과정

 가. 문제 상품 A/S 관련  상담진행 합니다.

   1) 카카오플러스친구로 관련 사진/영상 전달  http://pf.kakao.com/_mZbcs

   2) 고객센터 070-8028-3794 (카카오톡으로 사진전달시 진행처리가 빠르니 카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)


 나. 비용 입금하시고, 다온솔 채널 연락 or 게시판 글 작성하시면, 담당자가 입금 확인 후 AS상품 회수 접수를 합니다.

 다. 회수접수일 기준 1~3일 이내 택배 기사님께서 회수 주소지로 방문 합니다.

 라. 회수 진행된 상품은 기술팀으로 입고 및 검수 되어  A/S 수리가 진행 됩니다.

 마. 검수결과 확인되면, 고객님께 유선 안내 해드리며 확인후 고객님께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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